미스트롯2 진상위
미스트롯2의 진상위는 진정서를 제출하여 종영 후에도 많은 논란이 계속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스트롯2는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키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3월에 종영하였지만 미스트롯2에 대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진상위

 

미스트롯2

'미스트롯2' 진상위가 TV조선에 대한 강력한 법정제재를 촉구하는 진성서를 제출한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의 진상규명위원회(이하 진상위)는 최근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제출한 추가 진정서에서 "TV조선은 '미스트롯2'에 2만여 명의 지원자가 몰렸다고 높은 경쟁률을 자랑했으나 4월 방송통신위원회에서 회신한 진정서 민원처리 결과에 따르면 응모인원은 7,349명 합격자는 112팀(121명)이라고 밝혔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미스트롯2

TV조선 메일과 다음 메일을 함께 사용했다는 TV조선 측 소명자료에 대해서도 "지원 모집 공고 당시 TV조선 메일 하나로만 응모를 받았습니다. 애초에 다음 메일은 공지된 사실이 없는 만큼 8,105명의 지원자들이 어떻게 알고 지원했는지 의문이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진상위는 "TV조선이 방통위와 방심위에 각각 제출한 소명자료의 내용이 상반되는 만큼, TV조선은 현재의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방심위에 거짓 자료를 제출해 말도 안 되는 허위 주장을 펼치고 있다"며 "참가자들, 방통위, 방심위 모두를 우롱하고 있는 처사이기에 강력한 법정제재를 촉구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미스트롯2

진상위는 또 "'미스트롯2'에 출연했던 참가자들은 자신의 음악 인생을 걸고 간절함으로 도전했고, 힘들고 긴 무명생활을 지내 왔던 가수들 또한 모든 것을 내던지고 굳은 자세로 도전한 분들"이라며 "하지만 제작진은 대대적인 허위 사실로 대중을 기망했다"라고 비판했습니다.

 


이어 "이에 방송법 제100조(제재조치)에 따른 법정제재 결정을 내려 일벌백계로 삼아 주실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미스트롯2

진상위 측은 앞서 지난 2월에도 ‘내정자’ 및 ‘공정성’ 논란에 대해 제작진 측의 명확한 해명 및 지원자들에게 공개적으로 정중하게 사과를 해 줄 것을 요구하는 성명문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상생 소비 지원금 요약 (+신청 방법, 캐시백)

5차 재난지원금에 이어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이 10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상생 소비 지원금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사용자의 2분기 평균 사용실적이 일정량 초과할 경우 10%를 환급해주는 신용

cho6248ks.tistory.com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