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모발이식 성공
배우 고은아가 모발이식을 성공했습니다. 고은아는 과거부터 이마 양 옆에 머리가 비어 보여 모발이식을 결심해 병원에서 모발이식을 했습니다. 고은아의 모발이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고은아 모발이식 탈모?

 

고은아

배우 고은아가 고민 끝에 모발 이식을 받았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34세 여배우가 모발 이식 사실을 공개하면서 그 이유와 배경에 대중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고은아와 그의 동생이자 엠블랙 출신 미르가 운영하는 유튜브 ‘방가네’ 채널엔 9월 28일 ‘고은아 드디어 머리 심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고은아는 이마 양 옆의 빈 곳이 두드러져 보이는 것이 “고등학교 때부터 스트레스였다”며 “여름에 올백으로 머리를 묶어 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은아가 모발을 심기 위해 방문한 병원의 원장은 “보통 모낭 주머니 1개에서 모발 2~3가닥 정도가 자란다”며 “모낭 1600개 즉 모발 3000개 정도를 심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은아1

고은아가 받는 모발이식 시술의 경우 뒷머리에 있는 모발을 뽑음과 동시에 앞부분에 모발이식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원장은 “모발을 뽑는 부분과 심는 부분이 노출돼야 하기 때문에 부분마취를 하고 시술은 앉아서 진행되며 7시간 정도 걸릴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모발이식 시술을 받은 사람들이 호소하는 부작용 중 하나는 시술 부위에 마취가 풀리지 않은 것 같이 감각이 둔해지는 것인데요 원장은 “아무래도 두피에 손상을 주다 보니 감각이 떨어지는 분들이 있지만, 평균적으로 감각이 돌아오는데 2~3개월이 걸리며 영구적으로 남는 부작용은 거의 없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약 7시간의 시술을 마친 고은아는 머리에 캡을 쓰고 나타났습니다. 고은아는 “1680모를 심었다. 모발 개수는 2배라고 하니 약 3000모를 심은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 “모발을 심었다고 해서 다음날 바로 좋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고은아2

고은아의 동생인 미르는 모발이식 수술 비용을 부담하고 “이때까지 받은 것이 더 많다”며 훈훈한 우애를 보여줬습니다. 또 “본 영상은 모발이식을 권유하는 영상이 아니다. 고은아의 소원이던 대머리 탈출기의 과정을 담은 영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탈모 인구가 급증하면서 모발이식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앞서 오지헌, 김수용, 이휘재, 김학래, 박준형, 정준하, 이상준, 권재관 등 유명 연예인들이 모발 이식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고은아3

지금까지 고은아 모발이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탈모 또는 모량이 부족하신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모발이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 글은 모발이식에 대해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참고 정도만 권해드립니다.


 

 

상생 소비 지원금 요약 (+신청 방법, 캐시백)

5차 재난지원금에 이어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이 10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상생 소비 지원금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사용자의 2분기 평균 사용실적이 일정량 초과할 경우 10%를 환급해주는 신용

cho6248ks.tistory.com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