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진혁의 사과 사실이 밝혀져 화제입니다. 최진혁은 불법 영업한 유흥주점에 있다가 경찰에 적발되어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한다고 밝혔는데요 최진혁 사과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최진혁 사과

최진혁

배우 최진혁이 집합 제한 조치를 위반하고 불법으로 영업한 유흥주점에서 술자리를 갖다가 경찰에 적발된 가운데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겠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최진혁은 지난 6일 오후 8시 20분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한 유흥주점에 머물다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최진혁이 찾은 유흥주점은 서울 지역에 적용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라 집합 제한 조치가 적용되는 유흥시설로, 영업이 전면 금지된 상태입니다.

 

 

당시 최진혁을 비롯해 해당 업소에 있던 손님과 접객원 등 51명이 무더기로 경찰에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진혁1

이에 최진혁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8일 "코로나19로 모두가 고통받는 엄중한 상황임에도 심려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어 "지난 6일, 최진혁은 지인과 함께 자리를 하는 중, 방역 수칙을 위반했다. 최진혁은 지인이 밤 10시까지 운영할 수 있는 곳이라고 안내한 술집이 불법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지 미처 알지 못했다"면서 "그래서 밤 10시 전까지 자리를 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오해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코로나19 상황이니 10시 전에도 술자리하는 것을 외부에 보이는 것 자체로 조심스러웠다. 그래서 조용히 대화할 곳을 찾다가 지인이 추천한 곳을 가게 됐다. 하지만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서 운영되면 안 되는 술집이었기에 8시 20분쯤 방역수칙 위반으로 적발이 됐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최진혁2

그러면서 "방역 수칙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안일하게 생각한 무지함과 잘못된 행동이 정말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에 고개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깊이 반성하며 다시는 이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유념하고 소속사로서 항상 소속 연예인들의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겠다.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겠다.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한편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여섯살인 최진혁은 전남 목포 출신으로 지난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구가의 서' '오만과 편견' '터널' '황후의 품격' '저스티스' '좀비 탐정' 등에 출연했고 현재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입니다.


지금까지 최진혁 사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 가이드

현재 상생소비지원금을 신청받으면서 신청방법, 상생소비지원금 사용처, 상생소비지원금 대상자 확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기획재정부는 10월 1일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리, 하나, 현

cho6248ks.tistory.com

 

 

아이패드 미니6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 요약 정리

애플은 9월 14일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아이폰 13 시리즈, 애플 워치와 함께 공개했습니다. 공개와 동시에 아이패드 미니 6세대에 대한 사전예약, 출시일, 가격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cho6248ks.tistory.com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