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김수찬과 소속사 뮤직 K엔터테인먼트(뮤직 K)가 정산 문제를 두고 갈등을 키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소속사의 주장에 대해 재반박하고 빚이 2억에 정산금이 0원이라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가수-김수찬-사진
가수-김수찬

김수찬은 자신의 SNS에 소속사와의 정산 문제 때문에 입대를 결정했다고 폭로해 갈등이 떠올랐습니다.

 

그는 “귀하고 값진 고정 프로그램들까지 과감하게 포기하고 군 복무를 시작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근 3년간의 뮤직 K엔터테인먼트와의 가수 활동으로 제가 얻은 것이 정산 0원에 뮤직 K에 갚아야 할 2억이 넘는 빚이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활동을 하면 할수록 빚만 늘어가고 매달 생활비도 못 버는 상황을 막기 위한 저의 선택은 모든 걸 내려놓고 언젠가 이행하리라 생각했던 군 복무를 시작하는 것”이라며 “이 부분에 지식이 부족한 만큼 지금은 변호사님의 도움을 받아 1차 내용 증명서를 보냈고, 그 답을 뮤직 K로부터 받아 내용을 검토 중에 있다”라고 설명했지만 소속사는 곧이어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뮤직 K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정산과 빚 관련한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며, 뮤직 K는 김수찬 씨와의 투명한 정산 처리를 위하여 매월 본인과 확인 절차를 밟고 서명을 받는 정산 과정을 거쳤다"라고 반박하였습니다.

또 "김수찬 씨가 지난 4월 사회복무요원 군사교육 소집통지서를 받은 상황에서, 회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제한적인 활동을 지속하는 것보다 국가의 의무를 빨리 이행하는 것이 합리적인 결정이라고 판단해 입대를 먼저 제안하였고 본인도 동의하여 진행된 것"이라고 해명하여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김수찬은 소속사 뮤직 K엔터테인먼트와의 정산 갈등과 관련한 소속사의 주장에 재반박했습니다.

 

이에 김수찬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사실만을 말씀드린다. 군대를 연기시키려고 회사에선 올 초 대학교도 등록시켜가며 강행군했다"라고 운을 떼며, 이날 소속사의 공식 입장문에 대한 반박문을 게재했고 "저 또한 그렇게 활동하다 보면 정산 금액이 생길 수도 있겠단 생각에 동의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매달 정산표를 준 건 사실이다. 정산 금액은 없었고 오히려 마이너스였으며 의식주 명분으로 받은 돈(월세 등 기타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돈)은 모두 대출 처리돼 빚이 늘어가는 정산서였다"라고 밝혀 많은 팬들은 이후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가수 김수찬은 1994년 11월 18일로 나이는 올해 28이며 2020년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고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간 가수입니다.

 

김수찬 재반박, 빚만 2억 왜?? (나이, 군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정리

현재 5차 재난지원금이 공식화가 되었는데 궁금하신 내용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예를 들어 신청방법, 수급자, 지급일, 지원금액, 지급방식 등등 많이 궁금하실 텐데 지금까지 나온 정보들

cho6248ks.tistory.com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