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용건이 3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만나고 있는 연인과의 임신과 관련된 갈등을 해결하고 아이를 호적에 올리겠다는 공식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처음 연인으로 밝혀졌을때 나이 차이가 상당해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김용건 공식입장
  • 과거 갈등 사건
  • 프로필

김용건 공식입장

배우 김용건의 연인은 39살 연하의 여자친구로 과거에 갈등을 풀고 아이를 호적에 올리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예비 엄마와 만남을 가지며 진실된 대화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이어 예비 신부의 출산 및 양육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며 아버지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예비 신부가 24살이던 2008년 드라마 종영 파티에서 김용건을 처음 만났으며 13년째 좋은 관계를 유지해왔다고 밝혔습니다.

김용건사진
김용건

또 오랫동안 믿고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덧붙였습니다. 과거 예비 신부가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를 당해 당시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김용건은 76세, 예비 신부는 37세로 나이 차이가 39살이나 난다는 이유로 예비 신부의 출산에 대해 부정적으로 대응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말씀드리겠습니다.

 

과거 갈등 사건

지난 3월 예비 신부의 임신 사실에 김용건은 출산을 반대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나이 차이를 이유로 출산에 부정적으로 대응했다고 합니다. 갈등은 계속되었고 점점 심각해지자 예비 신부측에서 법적 대응을 했습니다.

 

법적 대응 내용으로는 지난달 24일에 김용건을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했으며 최근 경찰에 직접 출두해 고소인 조사를 마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긴 대화를 나눈 끝에 고소를 취하했으며 김용건도 출산을 받아들이고 예비 신부와 아이에게 적극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프로필

1946년 5월 8일 생이며 직업은 배우입니다. 일반인 여성과 결혼하여 아들 둘을 얻었지만 1996년 이혼하였습니다. 이혼 이유는 경제적인 이유라고 알려져있으며 아들인 배우 하정우(본명: 김성훈)도 연기를 하는 배우입니다.

 

드라마 '전원일기'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고 많은 작품에서 얼굴을 비친 배우입니다. 주로 대기업 회장역이나 따뜻한 아버지역으로 활발히 활동중입니다. 개인적으로 닥터 이방인,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작품을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고소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예비 신부와 대화로 원만하게 갈등을 해소했습니다. 또 아버지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는 모습은 정말 멋있는거같습니다. 주변의 시선에 신경쓰지 않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였으면 좋겠고 예비 신부는 무사히 출산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김용건 공식입장 '충격적인 나이 차이'(+호적, 프로필)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윤계상 여자친구 차혜영 (+논픽션 대표, 인스타)

배우 및 가수 윤계상은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소속사를 통해 밝혔는데요 차혜영은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대표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가까운 시일에 결혼식 진행이

cho6248ks.tistory.com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